2025/05 3

검은 사막 (2025.04.09.) -아침의 나라: 고윤전 (1)-

이제 아침의 나라 서울편을 시작하며 승산선생에게서 받았던 팔주령에 기운을 다 모았다!승산선생~ 그대가 준 임무를 완수해왔다오^^ㅋㅋㅋ나그네 뿌듯한 표정 지으면서 왔나 보네영웅은 표정을 숨기지 않는다네어아니연화 옆에서 간병하고 있는 줄 알았던 의원이... 의원이 아니라 세자 저하였다세자 저하를 뵈옵니다그로게자자 도승지 대감 진정하시고요그러게 말이오앗높은 사람이 대접하면 그냥 드시게 하는 거냐고넵 그러합니다그거야 바로영상이죠 뜨든둥둥밝혀지는 왕실 사정하... 폭정을 일삼았던 전 왕의 아들인 폐세자가 살아있다...?그를 왕위에 올리기 위해 장대승이 수를 썼다....? 이놈들 이거 당장 막아야 해ㅐㅐ여옥님은 어케 알고 오셨대아이고아하...봉은 수컷이고 황은 암컷이지... 황이 지네장터 손에 들어가 있으니 봉을 ..

검은 사막 (2025.04.09.) -아침의 나라: 장화홍련전 (3)-

아하...정씨 집안이 유력할 때 복중에 아이가 있는 줄 알면서 결혼했는데, 아이 낳았을 즈음에는 이미 가문이 기운 뒤였구나......이 좌수놈...와 저저저저 좌수....! 저 놈 저거...!!헐.....홍련이가 말을 못하는 게 어릴 때 좌수가 독 발라둔 음식을 잘못 먹어서 그런 거였어...ㅜ 아놔 저런 인간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아이들은 뭔 죄야....은실이는 이때 시범용으로 독 먹어서 죽은 거고....ㅠ 아놔 척척 풀리는데 너무 짜증나네배좌수 인마 곱게는 못 보낸다와 아주토사구팽의 전형이네혼을 달래자!!

검은 사막 (2025.04.09.) -아침의 나라: 장화홍련전 (2)-

독화살에 맞아 앓는 몽룡이...ㅠ상당히 약학에 능통해 보이는 장화헉...본래 장화홍련전에서는 죽은 전처의 딸들을 너무 아끼고 사랑해서 아버지가 규방에 가둬둔 거라고 하는데,여기선 출사길 가로막는다고 별당에 가둬놓았단다...아하...생각해보니 원전에서도 아무리 계모가 모함했다지만, 규방에서 나가 본 적이 없는 딸이 대뜸 임신해서 낙태까지 했다고... 그걸 철썩같이 믿은 아버지가 그시기하긴 하다;아ㅋ화살 못 피한 건 쟤고 난 달라^^그래서 일단 홍련이 구하러 돌입흑정령이 왜 이렇게 열심히 하냐고 묻는다ㅋㅋㅋ아 그치만 재밌잖아^^뭐... 그리고 예쁜 아가씨들 구해주는 용사님 멋있잖아 후후어라?!??? 갑자기 홍련이 사라졌다..??? ...아 잠만아 내가 북포 부사 대행으로 왔을 때 읍소한 게 홍련이었구나.....